인터넷1번가

1번가뉴스

Home 현금지원 조회 1번가뉴스
인터넷 가입 설치 1번가 뉴스 게시판
게시글 검색
인터넷가입 KT·LG·SK 비교 설치 시 IPTV결합, 현금사은품 지원 안전한 비교사이트 찾아야
인터넷1번가
2019-10-24 15:34:20

출처 : 뉴스렙

작성일 : 2019.08.14 11:24

링크 : http://www.newsr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492

최근 초고속 LG SK KT인터넷가입 시 TV결합상품을 신청하면 신규가입 혹은 변경을 하는 소비자에 한하여 현금 사은품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인터넷 설치를 신청하고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엘지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 가입 시 TV결합상품을 신청하는 소비자가 늘고있는 반면 지난 6월 경품고시제 시행으로 인해 인터넷가입 변경 신청 시 현금지급 부분에서 사은품의 지급 한도가 낮아져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 해지대행 및 위약금 대납등의 불법 영업으로 가입을 유도하는 인터넷가입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6월초, 경품고시제 (인터넷단통법)의 시행으로 인해 현재 초고속 인터넷가입과 IPTV결합(인터넷TV)상품 설치 신청 시 받을 수 있는 최대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지원 금액은 KT올레 인터넷 43만원, LG인터넷 46만원, SK인터넷 43만원이다.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경품고시제를 위반하는 업체는 건당 벌금 100만원 또는 영업정지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어기는곳은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거나, 유령업체일 가능성이 크다.
이 같은 인터넷비교사이트로의 가입자 증가 현상은 유선 경품고시제로 인해 최대 지급 가능한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설치현금, 인터넷변경현금지급 등 관련 사은품 금액이 축소되었지만, 모든 초고속 인터넷가입 채널에 적용된 법률인데다 영업재량으로 가이드 기준 최대 15%까지 추가된 금액을 제공할 수 있기에 여전히 온라인가입센터인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상대적 비교 우위를 점한 것으로 분석된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경품고시제 시행 이유는 업체의 경쟁을 속 소비자의 피해를 막기 위해 시행 되었지만, 오히려 혼란이 더욱 커질 수 있는 이유기도 하다"며, 몇가지 꼭 필요한 사항을 제공해주었다.

"LG (엘지),SK (에스케이),KT (케이티) 인터넷가입 및 변경 설치시 요금제 할인 혜택 추천 받아, LG SK KT인터넷 가입 변경 설치 신청 시 현금 사은품 지원 부분에 있어 누락없이 지급 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선택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라며 관련 내용을 확인 시 신뢰도나 규모에 대한 내용을 강조했다.

최근에는 인터넷신규가입 또는 인터넷변경 설치 시 현금지급 보다는 IPTV(인터넷TV) 결합상품 설치도 함께 하는 것이 필수이다.


이는 단독 인터넷가입 때보다 월등히 많은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사은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인터넷 단통법이 시행됨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인터넷설치현금,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사은품이 축소됐기 때문에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의 발걸음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LG SK KT 인터넷 상품의 가격을 체크 후 사용도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할인혜택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을 보다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하여 LG유플러스(LGU+), KT올레, 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인터넷가입시 현금 지원 뿐만 아니라 요금제 할인 관련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해주었다.

 

 


SK브로드밴드의 경우 홈결합.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등이 있으며 홈결합은 SK휴대폰 결합 없이 가입하는 상품, 온가족프리는 SK휴대폰 1회선 이상일 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고, 온가족플랜의 경우 휴대폰 2회선 이상 결합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SK요금제 종류를 알아보는 소비자는 이러한 할인 상품을 세부적으로 알아본는것이 유리하다는 지적이다.

LG유플러스의 경우 인터넷, 휴대폰 결합이 가능한 가족무한 사랑 등의 결합혜택이 있으며  결합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진다. 더불어 엘지유플러스티비 신청 시 넷플릭스, 유튜브, 아이들나라 등 실 생활에 필요한 서비스가 많아 최근 좋은 평을 받고있다.

올레KT의 경우 인터넷, 휴대폰 결합으로 총액결합할인 등이 가능하며 모바일 요금제를 모두 합친 금액에 따라 할인율에 차이가 있다. 뿐만 아니라 KT올레 인터넷가입 시 TV결합상품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LG SK KT 인터넷 통신사별 다양한 상품들은 이름만 들어선 쉽게 이해하기 힘들고, 그 조건에 따라 할인율이나 현금 사은품이 달라져 일반 소비자의 경우 혼란스럽기만 하다.

엘지유플러스, KT올레, SK요금제종류를 정확하게 확인해보고 더욱 유리한 방향이무엇인지 체크를 해보는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지름길이다.

 


1. LG SK KT 인터넷가입 변경 설치 시 활용도에 맞는 상품 선택하여 요금제 절약
2. LG KT SK 인터넷 TV(티비) 결합 상품 변경 설치 시 요금제 할인 혜택,제휴카드 알아보기
3. LG KT SK 인터넷가입 설치 시 허위/과장/사기업체 피하기
4. 검증된, 그리고 규모 있는 LG(엘지) SK(에스케이) KT(케이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선택하여 추천상품 신청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인터넷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그동안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인터넷설치현금 사은품, 인터넷변경현금지급에 익숙한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번 이슈로 인해 손해를 본다는 느낌을 받아 조급해진 것이 사실”이라고 말하며 “인터넷 단통법의 취지에는 공감하지만, 단계적인 조정을 통해 충격을 줄이는 방안도 좋았을 것 같다”고 전했다.

 


히자만,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관계자는 위의 방법을 통해 꼼꼼히 체크하면 보다 저렴한 인터넷요금제를 할인받아 설정할 수 있으며, 현금 사은품 또한 만족할 수 있는 부분에서 급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1번가에서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을 원할 경우 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이 가능하다.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LG SK KT 인터넷 가입 정식 승인 온라인 비교사이트 ▲'인터넷1번가' 서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을 원할 경우 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이 가능하다. 1번가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가격 부분에서 유리한 LG KT SK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요금제 비교 및 현실적으로 지급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현금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금지급 부분에서 누락 없이 확실하다는 평이 많아 초고속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은 통신3사와 제휴가 되어있어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세종 강원 경기 충청 경상 전라 종로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평택 동두 안산 고양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용인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광주 양주 포천 여주 연천 가평 양평 중구 동구 남구 연수 남동 부평 계양 강화 웅진 뿐만 아니라 전국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