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번가

인터넷가입 후기

Home 현금지원 조회 인터넷가입 후기
인터넷 가입 후기 게시판
SK 인터넷 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1번가 기가라이트 인터넷 + TV결합상품 설치 받은 후기!
이사는힘들어 조회수:31225
2019-10-28 09:56:27

이번에 이사하면서 기존에 쓰던 인터넷 회선이 이사하는집에 안들어온다길래 인터넷이랑 티비 신규로 알아보던중 인터넷1번가 뉴스를 처음 봤어요.
보니 여기는 규모도있고, 후기들도 좀 있는거같아 신청했습니다.
일단 전화 정말 빠르게 받으시고, 실시간 사은품이나, 요금제 할인혜택등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여기 말고 다른 업체랑 2곳을 비교해봤는데 업체명을 말하는건 안될거같아 여기도 규모있어보이는곳이였는데 여긴 상담사분이 대충 귀찮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1번가는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1번가에서 설치 접수해놓고 한 1시간쯤 후에? 기사분께 연락와서 일정 받고 주말에 바로 설치했네요.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접수부터 설치까지 2일 걸렸구요. 기사분 설치하러 오셔서 이사 축하한다며 최대한 선정리를 신경썼는데 마음에 안들거나 위치 이동할꺼면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한번 더 만족했어요 ㅎ 솔직히 이사하는집인데 선이 지저분하면 기분 안좋잖아요.

다 설치하시고 사용 방법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는데 보니까 기사분들 점수도 있는거같더라구요 ㅎ 별점 5개 드렸어요 ㅎㅎ
토요일 오전 설치 후 1번가 콜센터 전화해서 바로 설치 했다고 말씀드렸더니 전산 확인하시고, 오늘 오전 입금해주신대서 기다렸는데 진짜 출근 전에 들어와있더라구요 ㅎ
기분 좋아서 출근 하자마자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ㅎ
안그래도 남기려했는데 저 말고 다른분들도 저와 비슷한 상황일듯해서 최대한 자세히 적어보려하는데 힘드네요 ㅎ
1번가 완전 강추합니다 여러분 고민하지마세요!

 
인터넷결합상품
인터넷가입후기

댓글[0]

열기 닫기

상단으로 바로가기

실시간 무료 상담 신청

연락처
- -